Details, Fiction and 1군 가라오케

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,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.

오로라는 거주자 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곳인 것 같다. 뉴페이스 많고, 어린 아이들 많고……

다양한 크기의 룸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로 예약하더라도 언제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으며 특히, 방음이 매우 우수해 소음 없이 편안한 노래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이곳 역시 표본이 적어서 순위를 매길 수가 없었고 차차 순위를 매겨 볼 수 있기를 바란다.

가령 가라오케 하나만을 놓고 이를 게임으로 비유할 경우 하노이는 실버, 다낭은 골드, 호치민은 플래티넘 정도로 생각해 보면 이해가 더 편할 것 같습니다.

당연한 이야기겠지만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가라오케 방문은 여행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. 가라오케를 방문 했는데 지나친 계산서 청구로 인해 여행 예산을 모두 쓰게 된다면 아주 당황스러울 수 있는데요, 호치민의 가라오케 중 유일하게 한인 가라오케에서 정찰제로 운영 되고 있기 때문에 투명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. 감사합니다!

아바타 가라오케 바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하며,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항상 새로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처음부터 비타민의 멤버들로 셋팅을 한 상황인데 호치민 1군 가라오케 그 비타민 때의 분위기를 느낀다고 하는 말도 있다.

​한국인의 입장에서 볼때 로컬 가라오케의 가장 큰 차이점은 한국말을 할 줄 아는 직원이 없어서 

(위에 설명한 주대+벳남처자+마담/웨이터팁 외에는 다른 비용은 있을 수 없습니다)

어차피 어느 가라오케를 방문하든 택시를 이용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위치는 크게 중요하진 않습니다. 하지만 롱타임이 아닌 숏타임 꽁가이를 데리고 나왔을 때 숙소 위치가 멀다면, 숙소로 데려갈 수 없고 근처 작은 호텔에 대실을 해야되는 번거로움이 생길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.

여행을 자주 오시는 분들이 많아지시는 만큼 여행 고수님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

어차피 그린은 여행객들 보다는 주재원 손님으로 굳건하던 가라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크게 문제가 안 될 수도 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